자주 묻는 질문

3
  • 채팅 기능 PC 미지원 안내 2021-12-15
    뷰릿지 [채팅서비스]는 캠페인에 선정된 분들과 해당 업체가 1:1 채팅을 하실 수 있는 앱 기반 서비스입니다.
    신규 메세지가 전송되는 경우 알림으로 확인이 가능하며 보안상 이유로 PC에서는 지원되지 않고 있으니 뷰릿지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뷰릿지상담 운영 및 상담 시간이 어떻게 되나요? 2021-09-23
    평일 08:30~16:30분까지 이며, 점심시간은 11:30~12:40 입니다.
    주말 및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 회원가입 자격 질문? 2021-05-11
    뷰릿지 회원가입은 누구나 가능하며, 회원가입 후 캠페인별 SNS 인증을 하시면 누구나 SNS를 통한 체험단 활동을 하실 수 있습니다.

    SNS 인증정보와 매너점수 등을 고려하여 파트너가 직접 체험단으로 선정을 진행합니다.
확인닫기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