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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수정보
  • 공백없이 8-15자, 영문(소문자), 숫자조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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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제 1조(목적)

    이 약관은 (주)자립(이하 '회사')에서 제공하는 뷰릿지 서비스(이하 '웹/앱 서비스') 및 관련 제반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과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조(정의)

    1. '사이트', '앱'이란 뷰릿지를 말합니다.
    2. '회원'이란 웹/앱을 이용하여 이 약관에 따라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말합니다.
    3. '아이디(ID)'란 회원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하고 회사가 승인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4. '비밀번호'란 회원의 정보 보호와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5. '광고주'란 마케팅을 목적으로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는 개인 또는 단체를 말합니다.
    6. '캠페인'이란 광고주가 마케팅을 목적으로 회원들이 참여할 수 있게 제공하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7. '뷰릿지 서비스'(이하 '웹/앱 서비스')란 앱에 게시된 캠페인에 회원이 참여하여 광고주에 의해 선정된 회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제공 받은 서비스에 대한 리뷰를 작성하는 과정에 대한 제반 서비스를 말합니다.
    8. '멀티미디어'란 부호ㆍ문자ㆍ음성ㆍ음향ㆍ화상ㆍ동영상 등의 정보 형태의 글, 사진, 동영상 및 각종 파일과 링크 등을 의미합니다.
    9. '게시물'이란 회원이 회사로부터 별도의 대가 없이 서비스 내에 작성 및 등록한 멀티미디어를 말합니다.
    10. '포스트'란 회원이 블로그 또는 소셜 미디어 등 온라인 전반에 작성 및 등록한 멀티미디어를 말합니다.
    11. '포스트 등록'이란 회원이 포스트의 URL 또는 그에 준하는 연결 고리를 회사에서 제공하는 방법으로 캠페인에 참여하는 것을 말합니다.
    12. '콘텐츠'란 회원이 캠페인에 등록한 포스트 또는 회사가 복사한 포스트, 포스트의 URL을 말합니다.
    13. '별점'이란 광고주 또는 회원이 체험 및 포스트 등록 후 평가할 수 있는 점수를 말합니다.
    14. '스폰서 배너'란 포스트에 캠페인 참여를 표시하기 위해 회사가 제공하는 HTML 코드 또는 이미지 등을 말합니다.

    제 3조(이용약관 효력 및 적용과 변경)

    1. 회사는 본 약관의 내용을 회원이 쉽게 알 수 있도록 회원가입 절차와 설정 메뉴에 게시합니다.
    2. 회사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3.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개정약관 적용일자 7일 전부터 적용일자까지 웹/앱에 공지합니다. 다만, 개정 내용이 회원에게 불리한 경우에는 개정약관 적용일자 30일 전부터 적용일자까지 웹/앱에 공지하거나 회원이 등록한 이메일 주소로 약관 개정 사실을 발송하여 고지합니다.
    4. 회원이 명시적으로 개정약관의 적용에 대해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아니한 경우 개정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5. 회원이 개정약관의 적용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회사는 개정 약관의 내용을 적용할 수 없으며, 이 경우 회원은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다만, 기존 약관을 적용할 수 없는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에는 회사는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 4조(이용계약 체결)

    1. 이용계약은 회원이 되고자 하는 자가 약관의 내용에 대하여 동의를 한 다음 회원가입 신청을 하고 회사가 승낙함으로써 체결됩니다.
    2. 회원 가입시 신청 양식에서 요구한 정보를 작성하고 '서비스 이용약관'과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동의하는 것은 이 약관 및 '개인정보처리방침'의 내용을 숙지하고, 회사의 각종 서비스 정책과 공지사항을 준수하는 것에 대해 동의하는 것으로 봅니다.
    3. 회사는 아래 각 호의 경우에 승낙을 철회하거나 거절할 수 있습니다.
      1.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사실이 있는 경우. 단, 회원자격 상실 후 회사의 회원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2. 등록을 신청한 사람이 만 14세 미만일 경우
      3.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승인이 불가능하거나 기타 규정한 제반 사항을 위반하며 신청하는 경우
      4. 회원 가입시 기재사항 및 기타 기재사항의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도용, 오류 표기가 있는 경우
    4. 회사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을 등급별로 구분하여 서비스 이용 범위에 차등을 둘 수 있습니다.
    5. 회원은 불법, 편법, 서비스 운영 정책의 우회를 목적으로 복수의 회원 가입을 해서는 안됩니다.

    제 5조(회원정보의 변경)

    1. 회원은 개인정보관리화면을 통하여 본인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단, 서비스 관리를 위해 이름, 성별 등은 직접 수정이 불가능하며, 수정이 필요한 경우 회사에 소정의 절차를 거쳐 요청하는 것으로 합니다.
    2. 회원은 회원정보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온라인으로 수정을 하거나 전자우편, 기타 방법으로 회사에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3. 제2항의 변경사항을 회사에 알리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 6조(회원의 아이디, 비밀번호, 닉네임의 관리에 대한 의무)

    1. 회원의 아이디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이를 제3자가 이용하도록 하여서는 안 됩니다.
    2. 회원은 아이디 및 비밀번호가 도용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이를 즉시 회사에 통지하고 회사의 안내에 따라야 합니다. 그 사실을 회사에 통지하지 않거나, 통지한 경우에도 회사의 안내에 따르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3. 회사는 회원의 아이디에 아래 각 호에 해당되는 경우 회원의 아이디 또는 닉네임의 사용을 제한 또는 변경할 수 있습니다.
      1. 개인정보 유출이 우려되는 경우
      2. 타인에게 혐오감을 주거나 미풍양속에 어긋나는 경우
      3. 회사 및 회사의 운영자로 오인할 우려가 있는 경우
      4. 기타 합리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

    제 7조(회원에 대한 통지)

    1. 회사는 회원이 웹/앱에 등록한 전화번호, 이메일 등의 연락처 또는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서비스를 통해 회원에게 통지할 수 있습니다.
    2. 불특정 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해야 할 경우에는 통지 사항을 웹/앱 게시판 등에 게시함으로써 제 1항의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3. 회원이 개인정보를 허위로 기재하거나 기재사항의 변경 관리를 소홀히 하면 회사의 중요한 통지를 받지 못할 수 있습니다.

    제 8조(회사의 의무)

    1. 회사는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2. 회사는 안정적인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설비에 장애가 생기거나 손상된 때에는 부득이한 사유가 없는 한 지체 없이 이를 수리 또는 복구합니다.
    3. 회사는 정보통신망법 등 관계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 법 및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적용됩니다.
    4.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으로부터 제기된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이를 처리하여야 합니다. 회원이 제기한 의견이나 불만 사항에 대해서는 연락처 활용하여 회원에게 처리 과정 및 결과를 전달합니다.

    제 9조(회원의 의무)

    1. 회원은 아래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1. 회원정보에 허위내용을 등록하는 행위
      2. 회사가 게시한 정보의 변경
      3. 회사 및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4. 회사 및 기타 제3자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5. 회사의 운영자, 직원, 관계자, 기타 제3자의 정보를 도용하거나 사칭하는 행위
      6. 공공질서 또는 미풍양속에 위배되는 정보를 메시지, 화상, 음성 등으로 유포하는 행위
      7. 회사의 동의 없이 영리를 목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하는 행위
      8. 회사의 동의 없이 회원의 이용 권한을 타인에게 양도, 증여하거나 이를 담보로 제공하는 행위
      9. 기타 불법적이거나 부당한 행위
    2. 회원은 관계법, 이 약관의 규정, 운영 정책, 서비스와 관련한 공지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제 10조(서비스의 제공)

    1.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종류는 아래 각 호로 합니다.
      1. 뷰릿지 서비스
      2. 기타
      3. 회사가 자체 개발하는 등의 방법으로 추가적으로 회원에게 제공하는 일체의 서비스
    2. 서비스는 연중무휴 1일 24시간 제공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3. 회사는 서비스를 일정 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 별로 이용 가능 시간을 별도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업무상 또는 기술상 서비스의 제공이 불가능한 경우 혹은 정기점검 등의 유지보수가 필요할 경우 서비스를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으며, 이 경우 회원에게 연락처 또는 웹/앱 내 게시판 등에 사전에 공지합니다. 단, 회사가 사전에 통지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사후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

    제 11조(서비스의 변경)

    1. 회사는 변경될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회원에게 등록된 연락처로 통지할 수 있으며 서비스를 변경하여 제공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를 회사의 정책 및 운영의 필요상 수정, 중단, 변경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회원에게 별도의 보상을 하지 않습니다.

    제 12조(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1. 추천, 설문조사 및 이벤트 등을 포함한 다양한 정보 또는 영리 목적의 광고에 대해서 이메일, 유무선 매체, 서신우편, 카카오톡과 같은 메신저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단, 회원이 광고 수신에 명시적으로 동의한 경우에 한합니다.

    제 13조(서비스의 저작권)

    회사가 회원에게 제공하는 각종 서비스에 대한 저작권 및 지적재산권을 포함한 일체의 권리는 회사에 귀속됩니다.

    제 14조(게시물의 저작권)

    1. 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한 게시물의 저작권은 해당 게시물의 저작자에게 귀속되며, 해당 게시물이 타인의 지적재산권을 침해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
    2. 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한 게시물은 검색결과 내지 서비스 및 관련 캠페인 등에 노출될 수 있으며, 마팅에 활용될 수 있습니다.

    제 15조(게시물의 관리)

    1. 회원의 게시물이 아래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별도의 통보 없이 게시물의 숨김 및 삭제 등의 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
      1. 정보통신망법 및 저작권법 등 관련법 위반
      2. 타인의 명예 훼손 및 권리침해
      3. 공공질서 또는 미풍양속에 위배
      4. 영리 및 광고 목적
      5. 기타 서비스 운영 정책에 반하는 경우
    2.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 시스템의 오류 등으로 게시물이 손실 및 삭제될 수 있습니다.
    3. 게시물의 손실 및 삭제로 인한 피해에 대해서 회사는 별도의 보상을 하지 않습니다.

    제 16조(포스트, 콘텐츠의 저작권)

    1. 회원이 콘텐츠로 등록한 포스트의 저작권은 회원에게 있으며, 등록한 콘텐츠의 저작권 침해를 비롯한 법적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
    2.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통해 제작된 회원의 콘텐츠는 회사가 보상을 지급 했거나, 지급 하기로 약속한 경우, 콘텐츠의 국내외 사용권을 갖습니다. 사용권에는 해당 콘텐츠의 복제권, 전시권, 배포권 및 2차적 저작물 작성권 및 해당 콘텐츠에 포함된 회원의 초상권이 포함됩니다. 이를 원하지 않으실 경우 캠페인 신청을 취소하거나 이미 캠페인을 진행한 경우 본 조 제3항에 규정된 절차에 따라 사용권 중단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3. 만일 회원이 캠페인이 진행된 후 전항에 따라 회사에게 부여된 사용권의 중단을 원한다면, 정상적으로 콘텐츠 등록을 완료한 날로부터 1년이 경과한 후 회사에 사용권 중단 요청을 할 수 있으며, 그 기간 중 탈퇴한 회원은 전문과 동일한 기간이 경과한 후 회사에 사용권 중단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이미 회원의 동의를 거쳐 광고주에게 제공된 콘텐츠에 대한 사용권 중단에 관하여는, 전문과 동일한 기간이 경과한 후 해당 광고주에게 사용권 중단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제2항에 따라 허락된 사용기간 동안 회원이 등록한 콘텐츠, 링크 또는 콘텐츠 내에 포함된 멀티미디어를 각각 또는 결합하여 광고주 에게 제공하거나, 국내외 마케팅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5. 전항의 경우, 회사는 등록된 콘텐츠를 출처를 포함하여 광고주에게 제공할 수 있으며, 이 경우 회원으로부터 별도의 동의를 받습니다. 이때 회사는 콘텐츠의 취지를 벗어나지 않는 범위 내에서 해당 콘텐츠에 편집, 수정, 가공 등을 할 수 있습니다.
    6. 회원으로부터 별도의 동의를 받은 경우 본 조 제4항에 따라 제공되는 정보에는 등록된 콘텐츠에 포함된 인물의 초상권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7. 회사는 회원의 요청이 없는 경우라 하더라도 해당 콘텐츠가 타인의 권리를 침해할 가능성이 있거나 회사정책 또는 관련법률을 위반하였다고 평가되는 경우, 회사정책 및 관련법률에 따라 해당 콘텐츠에 대하여 적절한 임시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제 17조(포스트, 콘텐츠의 관리)

    1. 회원은 포스트를 캠페인 결과발표일로부터 6개월 동안 게시하여 제3자가 콘텐츠를 열람할 수 있도록 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아래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회원에게 제공한 서비스에 대하여 환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1. 콘텐츠 유지기간 내에 회원이 임의로 콘텐츠를 삭제 및 숨김 등 접근 불가능하게 변경
      2. 회원의 귀책사유 또는 개인 사정 등 캠페인 계약 이외의 사유로 포스트 또는 콘텐츠 삭제
    3. 회사는 아래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포스트의 삭제 혹은 수정을 요청 할 수 있으며, 이 경우 회원은 요청을 받은 날로부터 24시간 내에 회사의 요청에 응해야 합니다.
      1. 정보통신망법 및 저작권법 등 관련법 위반
      2. 타인의 명예 훼손 및 권리침해
      3. 공공질서 또는 미풍양속에 위배
      4. 포스트의 내용이 캠페인의 목적이나 사실에서 크게 벗어나는 경우
      5. 광고주의 요청이 있는 경우
      6. 기타 서비스 운영 정책에 반하는 경우

    제 18조(SNS 데이터 수집, 보관 및 이용)

    1. 회사는 아래 각 호의 목적으로 회원의 동의 하에 회원의 SNS 데이터(Blog, Instagram, YouTube의 데이터를 의미함. 이하 동일)를 수집, 보관, 이용할 수 있습니다.
      1. 캠페인 진행을 위한 인플루언서 선정 및 콘텐츠 등록
      2. 광고주에게 제공하는 회원 소개 프로필, 캠페인 리포트 작성
      3. 회원에게 제공하는 SNS 통계 리포트 작성
    2. 회원이 서비스 내에서 SNS 인증을 완료한 경우, 본 조에 따른 SNS 데이터의 수집, 보관, 이용에 모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3. 본 조에 따라 회사가 수집하는 데이터의 범위는 각 SNS가 제공하는 공개데이터로 한정합니다
    4. 회사가 수집하는 SNS 데이터와 그 수집방법은 아래 각 호와 같습니다.
      1. Blog RSS 및 Sponsor Banner를 이용한 회원의 Blog 포스트 및 통계 데이터

    제 19조(표시광고법)

    1. 회원은 회사의 요청에 따라 콘텐츠로 등록 할 포스트에 '스폰서 배너' 또는 '회사가 안내하는 문구'를 포함하여야 합니다.
    2. 공정거래위원회의 '추천 보증 등에 관한 표시 광고 지침'에 따라 회사는 회원에게 광고주가 제공한 경제적 대가에 대한 내용을 포스트에 포함하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3. 회원이 임의로 '스폰서 배너' 또는 '회사가 안내하는 문구' 를 수정 및 삭제 할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 등의 제재를 받을 수 있으며 이로 인해 발생되는 손해 배상 및 법적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
    4. 제 20조(사례 지급)

      회사 및 광고주는 캠페인 참여의 대가 또는 이벤트의 경품 등으로 회원에게 포인트 또는 유∙무형의 사례(이하 '사례')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사례의 종류, 추첨 및 제공 방법, 진행 및 지급 기간은 각 캠페인 마다 회사가 정하여 게시하는 방법에 따릅니다.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사례를 받을 수 없는 경우, 회사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21조(이용계약 해지)

      1. 회원은 언제든지 서비스 내의 회원탈퇴 기능을 이용하여 이용계약 해지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2. 회원이 계약을 해지하는 경우 관련법 및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따라 회사가 회원정보를 보유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해지 즉시 회원의 개인정보가 소멸됩니다.
      3. 회원이 이 약관의 의무를 위반하거나 서비스의 정상적인 운영을 방해한 경우 회사는 일방적으로 계약을 해지할 수가 있습니다.
      4. 회원이 1년 동안 회사의 서비스에 로그인한 기록이 없는 경우 휴면 계정으로 전환되며, 그로부터 1년간 로그인한 기록이 없는 경우 자동적으로 계약이 해지되어 제27조 1항에 따라 개인정보는 즉시 소멸됩니다.
      5. 본 계약이 해지 된 경우에도 회원이 캠페인에 등록한 콘텐츠는 삭제되지 않습니다.

      제 22조(휴면계정)

      1. 회원이 1년 동안 회사의 서비스에 로그인한 기록이 없는 경우 해당 회원의 아이디는 휴면아이디가 되어 회원을 비롯한 모든 서비스에 대한 이용이 정지되고, 회사는 약관 제21조에 따른 이용계약해지가 이루어지기 전까지 휴면계정의 개인정보를 다른 계정과 별도로 관리합니다.
      2. 회사는 1항에 의한 서비스 이용정지 30일 전 이메일 또는 SMS을 통하여 서비스 이용 정지에 대하여 안내합니다.
      3. 회원은 서비스 이용정지 이후에 웹/앱 상 휴면상태 해지신청을 통해 서비스를 정상적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 23조(이용제한)

      1. 회사는 회원이 이 약관의 의무를 위반하거나 서비스의 정상적인 운영을 방해한 경우 전체 또는 일부 서비스를 일시정지, 영구이용정지 등으로 서비스의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2. 회원은 본 조에 따른 이용제한 등에 대해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이 때 이의가 정당하다고 회사가 인정하는 경우 회사는 서비스의 이용을 재개할 수 있습니다.

      제 24조(면책사항)

      1.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 또는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회사는 회원 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상호 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한 커뮤니티 활동, 정보 게재, 자료 전송, 거래 등 일체의 활동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회사는 광고주가 제공한 서비스로 인해 회원에게 발생한 불만족 또는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25조(준거법 및 재판관할)

      1. 회사와 회원 간 제기된 소송은 대한민국법을 준거법으로 합니다.
      2. 회사와 회원 간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서울중앙지방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제 26조(규정의 준용)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관계법령에 의하고, 법에 명시되지 않은 부분에 대하여는 상관례에 의합니다.


      제 27조(개정이력)

      서비스 이용약관 시행일: 2021년 04월 20일

      서비스 이용약관 변경공고일: 2021년 09월 02일

  • 제 1조 (목적)

    본 약관은 회원(본 약관에 동의한 자를 말합니다. 이하 “회원”이라고 합니다)이 뷰릿지(이하 “회사”라고 합니다)이 제공하는 위치기반서비스(이하 “서비스”라고 합니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회원의 권리·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조 (이용약관의 효력 및 변경)

    1. 1. 본 약관은 개인위치정보주체가 본 약관에 동의하고 회사가 정한 소정의 절차에 따라 서비스의 회원으로 등록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2. 2. 회사는 본 약관의 내용을 회원이 쉽게 알 수 있도록 서비스 초기 화면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공지합니다.
    3. 3. 회사는 위치정보의 보호 및 이용 등에 관한 법률, 콘텐츠산업 진흥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소비자기본법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등 관련법령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4. 4.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기존약관과 개정약관 및 개정약관의 적용일자와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그 적용일자 7일 전부터 적용일 이후 상당한 기간 동안 공지 하고, 개정 내용이 회원에게 불리한 경우에는 그 적용일자 30일 전부터 적용일 이후 상당한 기간 동안 각각 이를 서비스 홈페이지에 게시하여 고지합니다.
    5. 5. 회사가 전항에 따라 회원에게 통지하면서 공지 또는 공지∙고지일로부터 개정약관 시행일 7일 후까지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하면 이용약관을 승인한 것으로 본다고 하였음에도 회원이 명시적으로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변경된 약관을 승인한 것으로 봅니다. 회원이 개정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원은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 3조 (관계법령 등의 적용)

    본 약관은 신의성실의 원칙에 따라 공정하게 적용하며,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하여는 회사의 운영정책 및 규칙,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 4 조 (서비스의 내용)

    1. 1. 서비스의 이용은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회사의 업무 또는 기술상의 이유로 서비스가 일시 중지될 수 있으며, 운영상의 목적으로 회사가 정한 기간에도 서비스는 일시 중지될 수 있습니다. 이때 회사는 사전 또는 사후에 이를 공지합니다.
    2. 2.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1. 회원의 위치를 조회하여 가까운 상품, 서비스 위치 정보 제공
      2. 회원의 위치를 조회하여 이용할 상품, 서비스 위치 정보 제공

    제 5조 (서비스 이용요금)

    1. 1.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는 기본적으로 무료입니다.
    2. 2. 무선 서비스 이용 시 발생하는 데이터 통신료는 별도이며 가입한 각 이동통신사의 정책에 따릅니다.
    3. 3. MMS 등으로 게시물을 등록할 경우 발생하는 요금은 회원이 가입한 각 이동통신사의 정책에 따릅니다.

    제 6조 (서비스내용변경 통지 등)

    1. 1. 회사가 서비스 내용을 변경하거나 종료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의 등록된 전자우편 주소로 이메일을 통하여 서비스 내용의 변경 사항 또는 종료를 통지할 수 있습니다.
    2. 2. 1항의 경우 불특정 다수인을 상대로 통지를 함에 있어서는 웹사이트 등 기타 회사의 공지사항을 통하여 회원들에게 통지할 수 있습니다.

    제 7조 (서비스이용의 제한 및 중지)

    1. 1. 회사는 아래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거나 중지시킬 수 있습니다.
      1. a. 회원이 회사 서비스의 운영을 고의 또는 중과실로 방해하는 경우
      2. b. 서비스용 설비 점검, 보수 또는 공사로 인하여 부득이한 경우
      3. c.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
      4. d. 국가비상사태,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때
      5. e. 기타 중대한 사유로 인하여 회사가 서비스 제공을 지속하는 것이 부적당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2. 2. 회사는 전항의 규정에 의하여 서비스의 이용을 제한하거나 중지한 때에는 그 사유 및 제한기간 등을 회원에게 알려야 합니다.

    제 8조 (개인위치정보의 이용 또는 제공)

    1. 1. 회사는 개인위치정보를 이용하여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미리 이용약관에 명시한 후 개인위치정보주체의 동의를 얻어야 합니다.
    2. 2. 회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은 제소 당시의 회원의 주소에 의하며, 주소가 없는 경우에는 거소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의 전속관할로 합니다. 다만, 제소 당시 회원의 주소 또는 거소가 분명하지 않거나 외국 거주자의 경우에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3. 3. 회사는 타사업자 또는 이용 회원과의 요금정산 및 민원처리를 위해 위치정보 이용·제공․사실 확인자료를 자동 기록·보존하며, 해당 자료는 1년간 보관합니다.
    4. 4. 회사는 개인위치정보를 회원이 지정하는 제3자에게 제공하는 경우에는 개인위치정보를 수집한 당해 통신 단말장치로 매회 회원에게 제공받는 자, 제공일시 및 제공목적을 즉시 통보합니다. 단, 아래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회원이 미리 특정하여 지정한 통신 단말장치 또는 전자우편주소로 통보합니다.
      1. 개인위치정보를 수집한 당해 통신단말장치가 문자, 음성 또는 영상의 수신기능을 갖추지 아니한 경우
      2. 회원이 온라인 게시 등의 방법으로 통보할 것을 미리 요청한 경우

    제 9조 (개인위치정보주체의 권리)

    1. 1. 회원은 회사에 대하여 언제든지 개인위치정보를 이용한 위치기반서비스 제공 및 개인위치정보의 제3자 제공에 대한 동의의 전부 또는 일부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수집한 개인위치정보 및 위치정보 이용, 제공사실 확인자료를 파기합니다.
    2. 2. 회원은 회사에 대하여 언제든지 개인위치정보의 수집, 이용 또는 제공의 일시적인 중지를 요구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를 거절할 수 없고 이를 위한 기술적 수단을 갖추고 있습니다.
    3. 3. 회원은 회사에 대하여 아래 각 호의 자료에 대한 열람 또는 고지를 요구할 수 있고, 당해 자료에 오류가 있는 경우에는 그 정정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정당한 사유 없이 회원의 요구를 거절할 수 없습니다.
      1. 본인에 대한 위치정보 수집, 이용, 제공사실 확인자료
      2. 본인의 개인위치정보가 위치정보의 보호 및 이용 등에 관한 법률 또는 다른 법률 규정에 의하여 제3자에게 제공된 이유 및 내용
    4. 4. 회원은 제1항 내지 제3항의 권리행사를 위해 회사의 소정의 절차를 통해 요구할 수 있습니다.

    제 10조 (법정대리인의 권리)

    1. 1. 회사는 14세 미만의 회원에 대해서는 개인위치정보를 이용한 위치기반서비스 제공 및 개인위치정보의 제3자 제공에 대한 동의를 당해 회원과 당해 회원의 법정대리인으로부터 동의를 받아야 합니다. 이 경우 법정대리인은 제9조에 의한 회원의 권리를 모두 가집니다.
    2. 2. 회사는 14세 미만의 아동의 개인위치정보 또는 위치정보 이용․제공사실 확인자료를 이용약관에 명시 또는 고지한 범위를 넘어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14세 미만의 아동과 그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받아야 합니다. 단, 아래의 경우는 제외합니다.
      1. 위치정보 및 위치기반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을 위하여 위치정보 이용, 제공사실 확인자료가 필요한 경우
      2.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특정 개인을 알아볼 수 없는 형태로 가공하여 제공하는 경우

    제 11조 (8세 이하의 아동 등의 보호의무자의 권리)

    1. 1. 회사는 아래의 경우에 해당하는 자(이하 “8세 이하의 아동”등이라 한다)의 보호의무자가 8세 이하의 아동 등의 생명 또는 신체보호를 위하여 개인위치정보의 이용 또는 제공에 동의하는 경우에는 본인의 동의가 있는 것으로 봅니다.
      1. 8세 이하의 아동
      2. 피성년후견인
      3. 장애인복지법제2조 제2항 제2호의 규정에 의한 정신적 장애를 가진 자로서 장애인 고용촉진 및 직업재활법 제2조 제2호의 규정에 의한 중증장애인에 해당하는 자(장애인복지법 제32조의 규정에 의하여 장애인등록을 한 자에 한한다)
    2. 2. 8세 이하의 아동 등의 생명 또는 신체의 보호를 위하여 개인위치정보의 이용 또는 제공에 동의를 하고자 하는 보호의무자는 서면동의서에 보호의무자임을 증명하는 서면을 첨부하여 회사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3. 3. 보호의무자는 8세 이하의 아동 등의 개인위치정보 이용 또는 제공에 동의하는 경우 개인위치정보주체 권리의 전부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제 12조 (위치정보관리책임자의 지정)

    1. 1. 회사는 위치정보를 적절히 관리․보호하고 개인위치정보주체의 불만을 원활히 처리할 수 있도록 실질적인 책임을 질 수 있는 지위에 있는 자를 위치정보관리책임자로 지정해 운영합니다.
    2. 2. 위치정보관리책임자는 위치기반서비스를 제공하는 부서의 부서장으로서 구체적인 사항은 본 약관의 부칙에 따릅니다.

    제 13조 (손해배상)

    1. 1. 회사가 위치정보의 보호 및 이용 등에 관한 법률 제15조 내지 제26조의 규정을 위반한 행위로 회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회원은 회사에 대하여 손해배상 청구를 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고의,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지 못하는 경우 책임을 면할 수 없습니다.
    2. 2. 회원이 본 약관의 규정을 위반하여 회사에 손해가 발생한 경우 회사는 회원에 대하여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원은 고의,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지 못하는 경우 책임을 면할 수 없습니다.

    제 14조 (면책)

    1. 1. 회사는 다음 각 호의 경우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 이로 인하여 회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는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1.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의 상태가 있는 경우
      2.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회사와 서비스 제휴계약을 체결한 제3자의 고의적인 서비스 방해가 있는 경우
      3. 회원의 귀책사유로 서비스 이용에 장애가 있는 경우
      4. 제1호 내지 제3호를 제외한 기타 회사의 고의∙과실이 없는 사유로 인한 경우
    2. 2. 회사는 서비스 및 서비스에 게재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에 대해서는 보증을 하지 않으며 이로 인해 발생한 회원의 손해에 대하여는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제 15조 (회원의 권리 양도금지)

    회원은 서비스를 받을 권리를 양도하거나 담보제공 등의 목적으로 처분할 수 없습니다.


    제 16조 (분쟁의 조정 및 기타)

    1. 1. 위치정보와 관련된 분쟁이 발생하면 회사와 회원은 분쟁을 해결하기 위하여 성실하게 협의합니다.
    2. 2. 회사 또는 회원은 위치정보와 관련된 분쟁에 대해 당사자간 협의가 이루어지지 아니하거나 협의를 할 수 없는 경우에는 위치정보의 보호 및 이용 등에 관한 법률 제28조의 규정에 의한 방송통신위원회에 재정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3. 3. 회사 또는 회원은 위치정보와 관련된 분쟁에 대해 당사자간 협의가 이루어지지 아니하거나 협의를 할 수 없는 경우에는 개인정보보호법 제43조의 규정에 의한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에 조정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제 17조 (회사의 연락처)

    1. 1. 회사의 상호 및 주소 등은 다음과 같습니다.
      상호 주식회사 자립
      대표자 박보현
      주소 서울 성동구 마조로 47 양광빌딩 5층
      대표전화 02-2282-5637
      회사는 개인위치정보를 적절히 관리·보호하고, 개인위치정보주체의 불만을 원활히 처리할 수 있도록 실질적인 책임을 질 수 있는 지위에 있는 자를 위치정보관리책임자로 지정해 운영하고 있으며, 위치정보관리책임자의 성명과 연락처는 아래와 같습니다.
      제1조 (시행일) 이 약관은 2021년 9월 14일부터 시행한다.
    2. 2. 위치정보관리책임자는 2021년 9월을 기준으로 다음과 같이 지정합니다.
      소속 개발팀
      성명 김근
      이메일 kiplayer@jalib.co.kr
  • (주)자립(이하 '회사')에서 제공하는 뷰릿지 서비스(이하 '웹/앱 서비스')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매우 중요하게 생각하며 정보통신서비스 제공자가 준수하여야 하는 관련 법령 및 규정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본 개인정보처리방침은 회사의 웹/앱 서비스에 적용되며, 다음과 같은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1. 개인정보의 수집∙이용 목적

    회사는 아래와 같은 목적으로 서비스 제공을 위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만을 수집하며, 수집한 정보를 목적 외로 사용하거나, 이용자의 동의 없이 외부에 공개하지 않습니다.

    1. 회원관리 : 회원제 서비스 제공에 따른 개인식별, 가입의사 확인, 이용약관 위반 회원에 대한 이용제한 조치, 가입 및 가입횟수 제한, 서비스 부정 이용 제재, 비인가 사용 방지,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 수집 시 법정대리인 동의 여부 확인, 추후 법정대리인 본인 확인, 고충 처리 및 분쟁 조정을 위한 기록 보존, 고지사항 전달, 회원탈퇴 의사의 확인
    2. 신규 서비스 개발 및 마케팅 광고에의 활용 : 신규 서비스 개발 및 맞춤 서비스 제공,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광고 게재, 서비스의 유효성 확인, 이벤트·광고성 정보 및 참여 기회 제공, 접속빈도 파악,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및 수집방법

    회사는 아래의 경우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1. 회원가입시 : 아이디, 비밀번호, 이름, 연락처를 필수항목으로 수집합니다. 그리고 선택항목으로 이메일과 생년월일, 성별을 수집합니다.
    2. 캠페인신청시 : 이름, 연락처, SNS계정(아이디 혹은 채널명)를 필수항목으로 수집합니다.

    3.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회사는 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관련 정보를 필요 범위 내에서 아래 업체에게 제공합니다.

    1. 제공받는자 : 파트너(광고주)
    2. 제공목적 : 캠페인 진행
    3. 제공항목 : 이름, 아이디, 연락처, SNS계정(아이디 혹은 채널명)
    4. 보유 및 이용기간 : 캠페인 진행이 완료된 후,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 (제5조.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기간) 일정 기간 저장 후 파기

    *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동의 없이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법령의 규정에 의한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4.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기간

    회사는 원칙적으로 이용자의 개인정보 수집·이용 목적이 달성되면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다음의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1. 통신비밀보호법 : 서비스 이용 관련 개인정보(로그인기록) 3개월
    2.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보자보호에 관한 법률 : 서비스 이용 관련 개인정보(로그인기록) 5년
    3.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5년
    4.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3년
    5. 부정이용기록(불량 혹은 비정상 이용기록) : 휴대전화번호, 이메일주소, IP, 로그기록 1년

    5. 개인정보 파기절차 및 방법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처리목적이 달성된 경우 지체 없이 해당 개인정보를 파기하며, 파기절차 및 파기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파기절차 : 이용자가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한 정보는 수집 목적이 달성된 후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따라 일정기간 저장된 후 혹은 즉시 파기됩니다.
    2. 파기방법 : 전자적 파일 형태의 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6. 쿠키의 운영 및 수집 거부 방법

    1. 회사는 이용자에게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보다 신속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이용자에 대한 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불러오는 ‘쿠키(Cookie)’를 사용합니다. 쿠키란 웹사이트 방문 시, 서버가 이용자의 하드디스크에 저장하는 작은 기록 정보 파일을 말합니다. 이후 이용자가 웹사이트에 방문할 경우 웹사이트 서버는 이용자의 하드디스크에 저장되어 있는 쿠키의 내용을 읽어 이용자의 환경설정을 유지하고 맞춤화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쿠키는 개인을 식별하는 정보를 자동적·능동적으로 수집하지 않으며, 이용자는 언제든지 이러한 쿠키의 저장을 거부하거나 삭제할 수 있습니다. 단, 쿠키 저장을 거부하는 경우에는 일부 서비스 이용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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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7. 개인정보 보호를 위한 기술적∙관리적 보호 대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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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메일주소 : kiplayer@jalib.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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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사는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대한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개정 개인정보처리방침의 시행일로부터 최소 7일 전에 홈페이지의 공지사항 또는 이메일을 통해 고지합니다.


    11. 개정이력

    개인정보처리방침 시행일: 2021년 5월 11일
    개인정보처리방침 변경공고일: 2021년 9월 16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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