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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뷰릿지 패널티제도 2022-04-20
    [뷰릿지 패널티 안내사항]
    뷰릿지 서비스를 조금 더 체계적으로 운영하고자 패널티 제도를 돌입하게 되었습니다. 아래 패널티 사항들을 이용전 확인해 주시고 여러분의 많은 참여와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1. 일시적 신청제한
    - 미작성 선정건이 3개 이상인 경우
    - 체험기간 중 취소시

    2. 일시적 이용중지
    - 작성기간 미준수: 사전연락없이 후기마감일 이후 리뷰작성
    - 체험기간 미준수: 연장요청없이 임의로 연장을 진행한 부분 / 사전 취소요청 없이 미방문한 경우
    - 대행업체 개별연락을 통한 방문요청
    - 콘텐츠 최소 기준 미준수
    - 6개월 이전 리뷰삭제
    - 블랙컨슈머

    3. 즉시 뷰릿지 영구정지
    -체험 후 콘텐츠 미작성/미완성/삭제
    -제품 수령 후 미작성
    -체험 중 이슈발생
    •노쇼
    •미선정 회원이 사칭하여 체험
    •파손/분실 등 업체측 물적피해
    •업체측과의 분쟁 (사유 확인 후 패널티처리)

    ※유의사항
    ❶일시적 이용정지 5회 누적시 뷰릿지 사용이 영구정지됩니다
    ❷패널티 관련 모든 문의사항은 뷰릿지 카카오톡채널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개인정보 처리방침 2021-09-10
    (주)자립(이하 '회사')에서 제공하는 뷰릿지 서비스(이하 '웹/앱 서비스')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매우 중요하게 생각하며 정보통신서비스 제공자가 준수하여야 하는 관련 법령 및 규정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본 개인정보처리방침은 회사의 웹/앱 서비스에 적용되며, 다음과 같은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1. 개인정보의 수집∙이용 목적
    회사는 아래와 같은 목적으로 서비스 제공을 위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만을 수집하며, 수집한 정보를 목적 외로 사용하거나, 이용자의 동의 없이 외부에 공개하지 않습니다.
    a. 회원관리 : 회원제 서비스 제공에 따른 개인식별, 가입의사 확인, 이용약관 위반 회원에 대한 이용제한 조치, 가입 및 가입횟수 제한, 서비스 부정 이용 제재, 비인가 사용 방지,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 수집 시 법정대리인 동의 여부 확인, 추후 법정대리인 본인 확인, 고충 처리 및 분쟁 조정을 위한 기록 보존, 고지사항 전달, 회원탈퇴 의사의 확인
    b. 신규 서비스 개발 및 마케팅 광고에의 활용 : 신규 서비스 개발 및 맞춤 서비스 제공,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광고 게재, 서비스의 유효성 확인, 이벤트·광고성 정보 및 참여 기회 제공, 접속빈도 파악,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및 수집방법
    회사는 아래의 경우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a. 회원가입시 : 아이디, 비밀번호, 이름, 연락처를 필수항목으로 수집합니다. 그리고 선택항목으로 이메일과 생년월일, 성별을 수집합니다.
    b. 캠페인신청시 : 이름, 연락처, SNS아이디를 필수항목으로 수집합니다. 그리고 선택항목으로 계좌정보(주소)를 수집합니다. (지금 열려있는 캠페인이 없다보니 계좌정보랑 주소가 유튜브 금액지급 및 배송형 일 때 필요한데 확인이 필요합니다.
    3.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회사는 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관련 정보를 필요 범위 내에서 아래 업체에게 제공합니다.
    a. 제공받는자 : 파트너(광고주)
    b. 제공목적 : 캠페인 진행
    c . 제공항목 : 이름, 아이디, 연락처, 블로그 주소, 배송주소,
    d. 보유 및 이용기간 : 캠페인 진행이 완료된 후,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 (제5조.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기간) 일정 기간 저장 후 파기
    ※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동의 없이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법령의 규정에 의한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4.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기간
    회사는 원칙적으로 이용자의 개인정보 수집·이용 목적이 달성되면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다음의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a. 통신비밀보호법 : 서비스 이용 관련 개인정보(로그인기록) 3개월
    b.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보자보호에 관한 법률 : 서비스 이용 관련 개인정보(로그인기록) 5년
    c.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5년
    d.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3년
    e. 부정이용기록(불량 혹은 비정상 이용기록) : 휴대전화번호, 이메일주소, IP, 로그기록 1년

    5. 개인정보 파기절차 및 방법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처리목적이 달성된 경우 지체 없이 해당 개인정보를 파기하며, 파기절차 및 파기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a. 파기절차 : 이용자가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한 정보는 수집 목적이 달성된 후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따라 일정기간 저장된 후 혹은 즉시 파기됩니다.
    b. 파기방법 : 전자적 파일 형태의 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6. 쿠키의 운영 및 수집 거부 방법
    a. 회사는 이용자에게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보다 신속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이용자에 대한 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불러오는 ‘쿠키(Cookie)’를 사용합니다. 쿠키란 웹사이트 방문 시, 서버가 이용자의 하드디스크에 저장하는 작은 기록 정보 파일을 말합니다. 이후 이용자가 웹사이트에 방문할 경우 웹사이트 서버는 이용자의 하드디스크에 저장되어 있는 쿠키의 내용을 읽어 이용자의 환경설정을 유지하고 맞춤화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쿠키는 개인을 식별하는 정보를 자동적·능동적으로 수집하지 않으며, 이용자는 언제든지 이러한 쿠키의 저장을 거부하거나 삭제할 수 있습니다. 단, 쿠키 저장을 거부하는 경우에는 일부 서비스 이용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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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c. Internet Explorer 의 경우 [도구]메뉴에서 [인터넷 옵션]을 선택합니다. [개인정보 탭]에서 설정합니다. [개인정보취급 수준]을 설정합니다.
    d. Chrome의 경우 [설정] 하단 [고급설정 표시]를 클릭합니다. [개인정보] 콘텐츠 설정 -> [쿠키] 영역에서 원하시는 정책을 선택합니다.

    7. 개인정보 보호를 위한 기술적∙관리적 보호 대책
    “회사”는 이용자들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다음과 같은 기술적∙관리적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a. 개인정보 암호화 이용자의 비밀번호 등 중요정보는 암호화되어 저장, 관리되고 있으며, 개인정보의 확인 및 변경은 본인에 의해서만 가능합니다.
    b. 해킹 등에 대비한 대책회사는 해킹이나 악성코드에 의하여 이용자들의 개인정보가 유출∙훼손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하여 침입차단 시스템을 24시간 운영하여 외부로부터의 무단접근을 통제하고 있으며, 백신 프로그램을 설치하여 시스템이 악성코드나 바이러스에 감염되지 않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개인정보의 훼손에 대비하여 자료를 수시로 백업하고 있고, 암호화통신 등을 통하여 네트워크 상에서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회사는 더욱 안전한 개인정보 취급을 위해 최대한의 기술적 방법을 구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c. 개인정보 취급 직원의 최소화 및 교육회사는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직원을 최소한으로 제한하고 있으며, 관련 직원들에 대한 수시 교육을 실시하여 개인정보처리방침의 중요성을 인지시키고 있습니다.

    8. 개인정보보호최고책임자 및 관리자의 연락처
    이용자는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는 중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 관련 문의, 불만처리 등에 관한 사항을 개인정보 관리 책임자 혹은 담당부서로 문의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의 문의에 대한 신속하고 성실한 답변 및 처리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보호최고책임자]
    김유나 본부장 전화번호 : 02-2282-5637 이메일주소 : jalib.public@jalib.co.kr
    [개인정보보호관리자]
    김근 팀장 전화번호 : 02-2282-5637 이메일주소 : jalib.public@jalib.co.kr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개인정보 분쟁조정위원회 (privacy.kisa.or.kr / 국번없이 118)
    대검찰청 사이버수사과 (www.spo.go.kr / 02-3480-3571)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www.ctrc.go.kr / 1566-0112)

    9. 링크 사이트에 대한 책임
    회사는 이용자에게 다른 웹사이트에 대한 링크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링크 웹사이트들은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적용되지 않으므로, 해당 링크를 통해 외부 웹사이트로 이동하시는 경우, 해당 서비스의 정책을 검토하시기 바랍니다.

    10. 개인정보처리방침의 고지 의무
    회사는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대한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개정 개인정보처리방침의 시행일로부터 최소 7일 전에 홈페이지의 공지사항 또는 이메일을 통해 고지합니다.

    11. 개정이력
    개인정보처리방침 시행일: 2021년 5월 11일
    개인정보처리방침 변경공고일: 2021년 9월 16일
  • 이용약관 2021-09-10
    이용약관

    제 1조(목적)
    이 약관은 (주)자립(이하 '회사')에서 제공하는 뷰릿지 서비스(이하 '웹/앱 서비스') 및 관련 제반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과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조(정의)
    1. ‘사이트’ , ‘앱’ 이란 뷰릿지를 말합니다.
    2. '회원'이란 웹/앱을 이용하여 이 약관에 따라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말합니다.
    3. '아이디(ID)'란 회원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하고 회사가 승인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4. '비밀번호'란 회원의 정보 보호와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5. '광고주'란 마케팅을 목적으로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는 개인 또는 단체를 말합니다.
    6. '캠페인'이란 광고주가 마케팅을 목적으로 회원들이 참여할 수 있게 제공하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7. '뷰릿지 서비스'(이하 '웹/앱 서비스')란 앱에 게시된 캠페인에 회원이 참여하여 광고주에 의해 선정된 회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제공 받은 서비스에 대한 리뷰를 작성하는 과정에 대한 제반 서비스를 말합니다.
    8. '멀티미디어'란 부호ㆍ문자ㆍ음성ㆍ음향ㆍ화상ㆍ동영상 등의 정보 형태의 글, 사진, 동영상 및 각종 파일과 링크 등을 의미합니다.
    9. '게시물'이란 회원이 회사로부터 별도의 대가 없이 서비스 내에 작성 및 등록한 멀티미디어를 말합니다.
    10. '포스트'란 회원이 블로그 또는 소셜 미디어 등 온라인 전반에 작성 및 등록한 멀티미디어를 말합니다.
    11. '포스트 등록'이란 회원이 포스트의 URL 또는 그에 준하는 연결 고리를 회사에서 제공하는 방법으로 캠페인에 참여하는 것을 말합니다 .
    12. '콘텐츠'란 회원이 캠페인에 등록한 포스트 또는 회사가 복사한 포스트, 포스트의 URL을 말합니다.
    13. ‘별점’이란 광고주 또는 회원이 체험 및 포스트 등록 후 평가할 수 있는 점수를 말합니다.

    제 3조(이용약관 효력 및 적용과 변경)
    1. 회사는 본 약관의 내용을 회원이 쉽게 알 수 있도록 회원가입 절차와 설정 메뉴에 게시합니다.
    2. 회사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3.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개정약관 적용일자 7일 전부터 적용일자까지 웹/앱에 공지합니다. 다만, 개정 내용이 회원에게 불리한 경우에는 개정약관 적용일자 30일 전부터 적용일자까지 웹/앱에 공지하거나 회원이 등록한 이메일 주소로 약관 개정 사실을 발송하여 고지합니다.
    4. 회원이 명시적으로 개정약관의 적용에 대해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아니한 경우 개정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5. 회원이 개정약관의 적용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회사는 개정 약관의 내용을 적용할 수 없으며, 이 경우 회원은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다만, 기존 약관을 적용할 수 없는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에는 회사는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 4조(이용계약 체결)
    1. 이용계약은 회원이 되고자 하는 자가 약관의 내용에 대하여 동의를 한 다음 회원가입 신청을 하고 회사가 승낙함으로써 체결됩니다.
    2. 회원 가입시 신청 양식에서 요구한 정보를 작성하고 '서비스 이용약관'과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동의하는 것은 이 약관 및 '개인정보처리방침'의 내용을 숙지하고, 회사의 각종 서비스 정책과 공지사항을 준수하는 것에 대해 동의하는 것으로 봅니다.
    3. 회사는 아래 각 호의 경우에 승낙을 철회하거나 거절할 수 있습니다.
    a.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사실이 있는 경우. 단, 회원자격 상실 후 회사의 회원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b. 등록을 신청한 사람이 만 14세 미만일 경우
    c.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승인이 불가능하거나 기타 규정한 제반 사항을 위반하며 신청하는 경우
    d. 회원 가입시 기재사항 및 기타 기재사항의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도용, 오류 표기가 있는 경우
    4. 회사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을 등급별로 구분하여 서비스 이용 범위에 차등을 둘 수 있습니다.
    5. 회원은 불법, 편법, 서비스 운영 정책의 우회를 목적으로 복수의 회원 가입을 해서는 안됩니다.

    제 5조(회원정보의 변경)
    1. 회원은 개인정보관리화면을 통하여 본인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단, 서비스 관리를 위해 이름, 성별 등은 직접 수정이 불가능하며, 수정이 필요한 경우 회사에 소정의 절차를 거쳐 요청하는 것으로 합니다.
    2. 회원은 회원정보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온라인으로 수정을 하거나 전자우편, 기타 방법으로 회사에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3. 제2항의 변경사항을 회사에 알리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 6조(회원의 아이디, 비밀번호, 닉네임의 관리에 대한 의무)
    1. 회원의 아이디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이를 제3자가 이용하도록 하여서는 안 됩니다.
    2. 회원은 아이디 및 비밀번호가 도용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이를 즉시 회사에 통지하고 회사의 안내에 따라야 합니다. 그 사실을 회사에 통지하지 않거나, 통지한 경우에도 회사의 안내에 따르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3. 회사는 회원의 아이디에 아래 각 호에 해당되는 경우 회원의 아이디 또는 닉네임의 사용을 제한 또는 변경할 수 있습니다.
    a. 개인정보 유출이 우려되는 경우
    b. 타인에게 혐오감을 주거나 미풍양속에 어긋나는 경우
    c. 회사 및 회사의 운영자로 오인할 우려가 있는 경우
    d. 기타 합리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

    제 7조(회원에 대한 통지)
    1. 회사는 회원이 웹/앱에 등록한 전화번호, 이메일 등의 연락처 또는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서비스를 통해 회원에게 통지할 수 있습니다.
    2. 불특정 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해야 할 경우에는 통지 사항을 웹/앱 게시판 등에 게시함으로써 제 1항의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3. 회원이 개인정보를 허위로 기재하거나 기재사항의 변경 관리를 소홀히 하면 회사의 중요한 통지를 받지 못할 수 있습니다.

    제 8조(회사의 의무)
    1. 회사는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2. 회사는 안정적인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설비에 장애가 생기거나 손상된 때에는 부득이한 사유가 없는 한 지체 없이 이를 수리 또는 복구합니다.
    3. 회사는 정보통신망법 등 관계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 법 및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적용됩니다.
    4.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으로부터 제기된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이를 처리하여야 합니다. 회원이 제기한 의견이나 불만 사항에 대해서는 연락처 활용하여 회원에게 처리 과정 및 결과를 전달합니다.

    제 9조(회원의 의무)
    1. 회원은 아래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a. 회원정보에 허위내용을 등록하는 행위
    b. 회사가 게시한 정보의 변경
    c. 회사 및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d. 회사 및 기타 제3자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e. 회사의 운영자, 직원, 관계자, 기타 제3자의 정보를 도용하거나 사칭하는 행위
    f. 공공질서 또는 미풍양속에 위배되는 정보를 메시지, 화상, 음성 등으로 유포하는 행위
    g. 회사의 동의 없이 영리를 목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하는 행위
    h. 회사의 동의 없이 회원의 이용 권한을 타인에게 양도, 증여하거나 이를 담보로 제공하는 행위
    i. 기타 불법적이거나 부당한 행위
    2. 회원은 관계법, 이 약관의 규정, 운영 정책, 서비스와 관련한 공지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제 10조(서비스의 제공)
    1.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종류는 아래 각 호로 합니다.
    a. 뷰릿지 서비스
    b. 기타
    회사가 자체 개발하는 등의 방법으로 추가적으로 회원에게 제공하는 일체의 서비스
    2. 서비스는 연중무휴 1일 24시간 제공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3. 회사는 서비스를 일정 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 별로 이용 가능 시간을 별도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업무상 또는 기술상 서비스의 제공이 불가능한 경우 혹은 정기점검 등의 유지보수가 필요할 경우 서비스를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으며, 이 경우 회원에게 연락처 또는 웹/앱 내 게시판 등에 사전에 공지합니다. 단, 회사가 사전에 통지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사후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

    제 11조(서비스의 변경)
    1. 회사는 변경될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회원에게 등록된 연락처로 통지할 수 있으며 서비스를 변경하여 제공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를 회사의 정책 및 운영의 필요상 수정, 중단, 변경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회원에게 별도의 보상을 하지 않습니다.

    제 12조(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1. 추천, 설문조사 및 이벤트 등을 포함한 다양한 정보 또는 영리 목적의 광고에 대해서 이메일, 유무선 매체, 서신우편, 카카오톡과 같은 메신저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단, 회원이 광고 수신에 명시적으로 동의한 경우에 한합니다.

    제13조(서비스의 저작권)
    회사가 회원에게 제공하는 각종 서비스에 대한 저작권 및 지적재산권을 포함한 일체의 권리는 회사에 귀속됩니다.

    제 14조(게시물의 저작권)
    1. 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한 게시물의 저작권은 해당 게시물의 저작자에게 귀속되며, 해당 게시물이 타인의 지적재산권을 침해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
    2. 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한 게시물은 검색결과 내지 서비스 및 관련 캠페인 등에 노출될 수 있으며, 마팅에 활용될 수 있습니다.

    제 15조(게시물의 관리)
    1. 회원의 게시물이 아래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별도의 통보 없이 게시물의 숨김 및 삭제 등의 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
    a. 정보통신망법 및 저작권법 등 관련법 위반
    b. 타인의 명예 훼손 및 권리침해
    c. 공공질서 또는 미풍양속에 위배
    d. 영리 및 광고 목적
    e. 기타 서비스 운영 정책에 반하는 경우
    2.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 시스템의 오류 등으로 게시물이 손실 및 삭제될 수 있습니다.
    3. 게시물의 손실 및 삭제로 인한 피해에 대해서 회사는 별도의 보상을 하지 않습니다.

    제 16조(포스트, 콘텐츠의 저작권)
    1. 회원이 콘텐츠로 등록한 포스트의 저작권은 회원에게 있으며, 등록한 콘텐츠의 저작권 침해를 비롯한 법적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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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 만일 회원이 캠페인이 진행된 후 전항에 따라 회사에게 부여된 사용권의 중단을 원한다면, 정상적으로 콘텐츠 등록을 완료한 날로부터 1년이 경과한 후 회사에 사용권 중단 요청을 할 수 있으며, 그 기간 중 탈퇴한 회원은 전문과 동일한 기간이 경과한 후 회사에 사용권 중단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이미 회원의 동의를 거쳐 광고주에게 제공된 콘텐츠에 대한 사용권 중단에 관하여는, 전문과 동일한 기간이 경과한 후 해당 광고주에게 사용권 중단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제2항에 따라 허락된 사용기간 동안 회원이 등록한 콘텐츠, 링크 또는 콘텐츠 내에 포함된 멀티미디어를 각각 또는 결합하여 광고주 에게 제공하거나, 국내외 마케팅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5. 전항의 경우, 회사는 등록된 콘텐츠를 출처를 포함하여 광고주에게 제공할 수 있으며, 이 경우 회원으로부터 별도의 동의를 받습니다. 이때 회사는 콘텐츠의 취지를 벗어나지 않는 범위 내에서 해당 콘텐츠에 편집, 수정, 가공 등을 할 수 있습니다.
    6. 회원으로부터 별도의 동의를 받은 경우 본 조 제4항에 따라 제공되는 정보에는 등록된 콘텐츠에 포함된 인물의 초상권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7. 회사는 회원의 요청이 없는 경우라 하더라도 해당 콘텐츠가 타인의 권리를 침해할 가능성이 있거나 회사정책 또는 관련법률을 위반하였다고 평가되는 경우, 회사정책 및 관련법률에 따라 해당 콘텐츠에 대하여 적절한 임시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제 17조(포스트, 콘텐츠의 관리)
    1. 회원은 포스트를 캠페인 결과발표일로부터 6개월 동안 게시하여 제3자가 콘텐츠를 열람할 수 있도록 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아래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회원에게 제공한 서비스에 대하여 환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a. 콘텐츠 유지기간 내에 회원이 임의로 콘텐츠를 삭제 및 숨김 등 접근 불가능하게 변경
    b. 회원의 귀책사유 또는 개인 사정 등 캠페인 계약 이외의 사유로 포스트 또는 콘텐츠 삭제
    3. 회사는 아래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포스트의 삭제 혹은 수정을 요청 할 수 있으며, 이 경우 회원은 요청을 받은 날로부터 24시간 내에 회사의 요청에 응해야 합니다.
    a. 정보통신망법 및 저작권법 등 관련법 위반
    b. 타인의 명예 훼손 및 권리침해
    c. 공공질서 또는 미풍양속에 위배
    d. 포스트의 내용이 캠페인의 목적이나 사실에서 크게 벗어나는 경우
    e. 광고주의 요청이 있는 경우
    f. 기타 서비스 운영 정책에 반하는 경우

    제 18조(SNS 데이터 수집, 보관 및 이용)
    1. 회사는 아래 각 호의 목적으로 회원의 동의 하에 회원의 SNS 데이터(Blog, Instagram, YouTube의 데이터를 의미함. 이하 동일)를 수집, 보관, 이용할 수 있습니다.
    a. 캠페인 진행을 위한 인플루언서 선정 및 콘텐츠 등록
    b. 광고주에게 제공하는 회원 소개 프로필, 캠페인 리포트 작성
    c. 회원에게 제공하는 SNS 통계 리포트 작성
    2. 회원이 서비스 내에서 SNS 인증을 완료한 경우, 본 조에 따른 SNS 데이터의 수집, 보관, 이용에 모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3. 본 조에 따라 회사가 수집하는 데이터의 범위는 각 SNS가 제공하는 공개데이터로 한정합니다
    4. 회사가 수집하는 SNS 데이터와 그 수집방법은 아래 각 호와 같습니다.
    a. Blog RSS 및 Sponsor Banner를 이용한 회원의 Blog 포스트 및 통계 데이터

    제 19조(표시광고법)
    1. 회원은 회사의 요청에 따라 콘텐츠로 등록 할 포스트에 '스폰서 배너' 또는 '회사가 안내하는 문구'를 포함하여야 합니다.
    2. 공정거래위원회의 '추천 보증 등에 관한 표시 광고 지침'에 따라 회사는 회원에게 광고주가 제공한 경제적 대가에 대한 내용을 포스트에 포함하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3. 회원이 임의로 '스폰서 배너' 또는 '회사가 안내하는 문구' 를 수정 및 삭제 할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 등의 제재를 받을 수 있으며 이로 인해 발생되는 손해 배상 및 법적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

    제 20조(사례 지급)
    1. 회사 및 광고주는 캠페인 참여의 대가 또는 이벤트의 경품 등으로 회원에게 포인트 또는 유∙무형의 사례(이하 '사례')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2. 사례의 종류, 추첨 및 제공 방법, 진행 및 지급 기간은 각 캠페인 마다 회사가 정하여 게시하는 방법에 따릅니다.
    3.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사례를 받을 수 없는 경우, 회사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21조(이용계약 해지)
    1. 회원은 언제든지 서비스 내의 회원탈퇴 기능을 이용하여 이용계약 해지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2. 회원이 계약을 해지하는 경우 관련법 및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따라 회사가 회원정보를 보유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해지 즉시 회원의 개인정보가 소멸됩니다.
    3. 회원이 이 약관의 의무를 위반하거나 서비스의 정상적인 운영을 방해한 경우 회사는 일방적으로 계약을 해지할 수가 있습니다.
    4. 회원이 1년 동안 회사의 서비스에 로그인한 기록이 없는 경우 휴면 계정으로 전환되며, 그로부터 1년간 로그인한 기록이 없는 경우 자동적으로 계약이 해지되어 제27조 1항에 따라 개인정보는 즉시 소멸됩니다.
    5. 본 계약이 해지 된 경우에도 회원이 캠페인에 등록한 콘텐츠는 삭제되지 않습니다.

    제 22조(휴면계정)
    1. 회원이 1년 동안 회사의 서비스에 로그인한 기록이 없는 경우 해당 회원의 아이디는 휴면아이디가 되어 회원을 비롯한 모든 서비스에 대한 이용이 정지되고, 회사는 약관 제21조에 따른 이용계약해지가 이루어지기 전까지 휴면계정의 개인정보를 다른 계정과 별도로 관리합니다.
    2. 회사는 1항에 의한 서비스 이용정지 30일 전 이메일 또는 SMS을 통하여 서비스 이용 정지에 대하여 안내합니다.
    3. 회원은 서비스 이용정지 이후에 웹/앱 상 휴면상태 해지신청을 통해 서비스를 정상적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 23조(이용제한)
    1. 회사는 회원이 이 약관의 의무를 위반하거나 서비스의 정상적인 운영을 방해한 경우 전체 또는 일부 서비스를 일시정지, 영구이용정지 등으로 서비스의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2. 회원은 본 조에 따른 이용제한 등에 대해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이 때 이의가 정당하다고 회사가 인정하는 경우 회사는 서비스의 이용을 재개할 수 있습니다.

    제 24조(면책사항)
    1.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 또는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회사는 회원 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상호 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한 커뮤니티 활동, 정보 게재, 자료 전송, 거래 등 일체의 활동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회사는 광고주가 제공한 서비스로 인해 회원에게 발생한 불만족 또는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25조(준거법 및 재판관할)
    1. 회사와 회원 간 제기된 소송은 대한민국법을 준거법으로 합니다.
    2. 회사와 회원 간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서울중앙지방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제 26조(규정의 준용)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관계법령에 의하고, 법에 명시되지 않은 부분에 대하여는 상관례에 의합니다.

    제 27조(개정이력)
    서비스 이용약관 시행일: 2021년 04월 20일
    서비스 이용약관 변경공고일: 2021년 09월 02일
  • 뷰릿지 서비스 오픈안내! 2021-05-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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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양한 분야의 다양한 형태의 캠페인을 제공합니다.
    블로그,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다양한 SNS을 지원하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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